2012년 9월 19일 수요일

종교에 기생하는 종교 브로커




이름난 식당에 갔다가 종업원이 손님을 발길질하고 때렸다. 혹은 다른 대기업의 빵에서는 지렁이가 팥과 함께 꿈틀거리고 있었다. 이 일들이 SNS를 타고 전국으로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은 공분했고 해당 업체를 비난하였다. 그런데 진실을 알고 보니 모두가 블랙컨슈머(Black Consumer)의 조작이었다. 

구매한 상품에 대해 거짓으로 피해를 본 것처럼 꾸며 기업을 상대로 과도한 보상금을 요구하는 소비자를 일컬어 블랙컨슈머라고 한다. 블랙컨슈머는 악성루머나 악의적 행동을 일삼아 기업체들에게 피해를 입은 것처럼 제보한다.

그러나 문제는 이런 제보들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져도, 기업의 이미지나 신뢰도는 엄청난 타격을 입는다는 것이다. 서두에 거론한 블랙컨슈머들의 증거 조작을 봤을 때 독자들은 누구든지 진실의 여부보다는 꺼림칙한 이미지의 샤브샤브 전문점인 C브랜드와 T제과점을 떠올리게 되는 것처럼 말이다. 이는 블랙컨슈머가 기업체들을 그저 하나의 ‘돈줄’로만 보고 그들이 받을 타격과 이미지 손상에 대해서는 아무런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어떻게 하면 더욱 충격적인 증거를 만들어 더 많은 이익을 챙길 것인가, 어떻게 하면 더욱 교묘하게 속일 것인가만을 생각한다.

이런 블랙컨슈머는 종교계에도 존재한다. 종교브로커라는 이름으로 말이다. 종교브로커들은 블랙컨슈머처럼 하나님의교회를 어떻게 하면 더 악랄하고 잔혹한 방법으로 비방할 것인가에만 혈안이 되어, 말도 안 되는 증거들을 만들어낸다. 성경으로는 흠 잡을 데가 없으니 고작 만들어낸 증거들이 이렇다. 하나님의교회에 가면 재산을 다 갖다 바쳐야 한다. 하나님의교회는 이혼과 낙태를 조장한다. 하나님의교회는 시한부종말론을 외친다 ···.

이외에도 졸렬하기 짝이 없는 비방들이 있다. 비방에 대한 어떤 증거도 찾을 수 없고, 증인도 없다. 진실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이런 비방들을 믿고,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가족에게 온갖 방법을 동원해 개종을 강요한다. 강요하다 안 되면 감금하기도 한다. 이런 식으로 한 가정을 파괴시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돈이라도 들여 입막음 할 것이라고 기대했는가. 부자가 되겠다는 오랜 소원을 이런 식으로 이뤄보겠다는 것인가. 종교브로커이자, 목사의 신분으로 말이다. 종교를 ‘돈줄’로 여기는 종교브로커들의 속셈이 빤히 보인다. 이 정도면 종교브로커, 중범죄자에 해당하지 않겠는가.

종교브로커들이 제시한 하나님의교회 관련 모든 증거는 조작임이 밝혀졌다. 그들은 벌금형과 징역이 선고됐다(아래 자료 참조). 그런데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그들의 만행으로 하나님의교회는 상당한 이미지 손상을 입었고 이로 인해 진리를 찾는 이들이 혼란을 겪게 됐다. 진리는 맞지만 이상한 소문으로 인해 꺼려진다는 거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만 죄 사함을 받을 수 있는데(마 26:19~28), 안식일을 지켜야 안식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데(히 4:4~5), 그 길로 나아갈 수 없게 됐다는 말이다. 종교브로커들의 퍼뜨린 허위 비방으로 인해서다.

사람의 생명을 놓고 하나님과 거래를 하겠다는 것인가. 하나님을 믿는다면서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진리를 전하는 하나님의교회를 악의적으로 비방하는 종교브로커들. 양심에 화인 맞았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는다. 영원한 생명을 받고자 구원자에게로 나아가는 사람들을 허위 비방으로 막는, 종교브로커들은 XX가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요 8:44~47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 내가 진리를 말하므로 너희를 나를 믿지 아니하는도다 너희 중에 누가 나를 죄로 책잡겠느냐 내가 진리를 말하매 어찌하여 나를 믿지 아니하느냐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 하였음이로다


댓글 3개:

  1. 조작임이 밝혀졌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우리는 너무 억울한 일에 시달리고 있지요...;;
    상당한 이미지 손실로 인해..우리 교회는 이상한 교회가 되고 만 것이다..
    우리 교회는 진정 하나님의 뜻을 알고 행하는 교회입니다~!!!!

    답글삭제
  2. 사람들은 안좋은 소문은 더 오래 기억하기 마련입니다.
    이런 허위 조작 소문으로 인해서 고통받을 영혼, 진리를 찾지못할 영혼들이
    너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답글삭제
  3. 진리에 서지 못하는 거짓말쟁이, 종교브로커들ㅡ하나님께 어떤 저주를 받으려고....참 안타깝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