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3일 월요일

우리가 가장 먼저 알아야될 사단의 정체!!


우리가 가장 먼저 알아야될 사단의 정체!!

하늘에서 이 땅으로 쫓겨 내려와 순진한 영혼들을 미혹하는 자들이 있다. 바로 ‘사단’이다.
 계 12:9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사단의 결말은 오직 ‘불과 유황이 있는 무저갱에 던져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는 지옥(계20:2, 10)’뿐이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절대로 사단의 도를 따라서는 안 된다고 신신당부하셨다. 그렇다면 사단은 어떤 모습일까?

 고후 11:14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의 일군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일이 아니라 저희의 결국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설상가상 으로…사단이 광명의 천사로 가장한다고 한다. 이러면 누가 하나님의 선지자이며 누가 사단인지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
다행히 하나님께서는 이런 일이 있을 줄 미리 아시고 사단의 특징에 대해 성경에 기록해두시어 우리가 사단을 분별할수있도록 해주셨다.

 단 7:25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 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여기서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는 사단이다. 사단이 하는 일은,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한다고 하였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법은 무엇인가?? 하나님의 법이 무엇인지 안다면 우리는 사단의 정체를 명확히 알 수 있다. 성경에서 하나님의 법은 우상 숭배를 하지 말며(출 20:4), 안식일(출 31:13, 눅 4:16)과 유월절(요 6:53, 눅 22:19), 초막절(슥 14:16, 요 7:2) 등 3차 7개 절기를 지키는 것이다. 이러한 하나님의 법을 폐지하고 지키지 않는 자들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사단이다.

오늘날 많은 교회를 보면 우상 숭배를 하지 말라는 말씀을 어기고 십자가를 숭배하고 있으며 안식일 대신 일요일 예배를, 유월절 대신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다. 이들의 결말이 어떠할지는 이미 성경에 기록돼 있다.

부디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는 사단에 속아 지옥으로 끌려가는 어리석은 영혼들이 없기를 바란다. 속는 자들도 하나님 앞에 억울하다 말하지 못할 것이다. 이처럼 분명히 사단의 정체에 대해 성경이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의 가르침을따라 사단을 멀리하고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따라야 할것입니다

댓글 3개:

  1. 사단도 하나님을 믿는 척한답니다. 그러니 하나님을 믿노라하는 교회 중에서 정말 하나님을 제대로 섬기는 곳이 어딘지 확실히 알아야죠~!!

    답글삭제
  2. 사단의 속임수.. 정말 하나님을 믿는 자인것처럼 행동하기 때문에 우리는 모른다는것이다!!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된다!!

    답글삭제
  3. 사단도 거룩한 척!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니 우리는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성경 속에 사단의 정체가 상세히 기록되어 있으니 속지 말고 하나님께 축복받는 지혜로운 자가 됩시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