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리스도인인가?
그리스도인이란 육체로 오신 구원자 하나님을 믿는 사람을 지칭한다. 기독교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종교이기 때문이다. 상당수 사람들은 자신이 그리스도인이라고 착각 하고있다. 예수님을 믿는데 무슨 착각이냐고 반문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2천 년 전에도 그랬듯, 거짓된 믿음은 구원자를 제대로 믿는 사람이 등장하면 드러나게 마련이다. 그리스도인을 자처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하나님의교회가 ‘사람을 믿기 때문에’ 기독교가 아닌 이단이라고 주장한다. 모순이다.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그리스도인을 자처하면서, 성령시대 구원자께서 성경의 예언 따라 사람이 되어 오셨다고 전하면 어떻게 사람을 믿을 수 있냐고 따지고 드니 말이다.
성경은 많은 사람을 구원하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신다고 증거하고 있다(히 9:28). 두 번째라고 했으니 역시 사람으로 오신다는 얘기다. 그래서 성경은 ‘예수님께서 장차 받을 세례(침례)가 있다(눅 12:50)’, 예수라는 이름이 아닌 ‘새 이름’을 사용한다(계 3:12)고 기록한 것이다. 재림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인것이다.
성령시대 사람으로 오시는 구원자, 재림 그리스도를 믿어야만 진정한 믿음을 지닌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믿음이란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적으로 믿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날(마지막 때)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사 25:9)
우리가 기다린 하나님께선 이미 사람의 모습으로써 오셨습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니라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요일 4:1~3)
그러니 이제는 제발 헛되고 비성경적인 견해로 성경이 증거하고 계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비방하지 마시고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시길 바랍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면 예언따라 육신쓰고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도 믿어야 할 것입니다!
답글삭제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곧 적그리스도라 하셨습니다. 성경의 증거대로 사람되어 이 땅에 오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하나님이심을 분명 깨달아야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