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은 심판이 가까울수록 창조주를 경배하라고 하였다.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그가 큰 음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하실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14장 6~7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는 창조주 하나님이다.
어떻게 하는 것이 창조주 하나님을 경배하는 것일까?
하나님께서는 십계명 중 넷째 계명으로 창조주 하나님을 경배하는 방법을 알려주셨다.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제 칠 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출애굽기 20장 8~11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창조주 하나님을 경배하는 방법은 창조주의 기념일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다. 어떤 자들은 예수님의 십자가로 안식일이 폐했다는 무지한 주장으로 창조주 하나님을 잊어버리도록 시도한다. 안식일은 창세로부터 비롯된 창조주의 기념일이다. 예수님도 지켰고 제자들도 지켰으며 마지막 심판의 때까지라도 지켜져야 할 하나님의 계명이다. 하나님을 멸시하고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을 기다리는 것은 진노와 형벌 뿐이다.
심판이 이르기 전 영원한 복음에 귀 기울이라. 안식일을 지켜 창조주 하나님을 경배하라.
심판이 이르기 전, 명령이 시행되기 전... 하나님을 생각하는 자가 되어야 겠어요~^^
답글삭제하나님께서 십계명 중 넷째계명으로 안식일을 허락하여 주셨다.
답글삭제우리는 하나님의 심판이 예정되어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심판이 이르기 전에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지키어서 하나님께 구원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