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8일 수요일

시온을 건설하여 주신 안상홍님




시온이라는 함은 육적시온과 영적시온이 있습니다.

육적시온은 원래 이방 사람인 여부스 사람의 거주지였지만 다윗이 왕이 되어 그곳을 정복함으로써 그 성의 이름을 다윗성 또는 시온성이라고 불리웠고

 영적인 시온은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셔서 절기로서 세우신 곳을 말합니다.

먼저 다윗왕과 예수님과의 예언적 관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겔37:24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 내 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에스겔 선지자는 장차 목자가 없으므로 하나님의 자녀들이 뿔뿔히 흩어어져 잃어버린 바가 되었지만 장차 다윗이 그들의 왕이되어 화평한 영원한 언약을 세우고 그의 백성들은 하나님의 율례와 규례를 지킬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다윗이 영원한 왕이 된다고 하였는데 사람이 영원히 살지 않는 이상 영원히 왕이 될 수 있습니까?

 또한 에스겔 선지자가 이 말씀을 기록할 때에는 이미 육적이 다윗이 죽은 지 약 450년이 지난 후에 기록된 말씀이므로 실존했던 다윗이 다시 살아 왕이 된다는 것이 아니라 영적인 다윗의 이름으로 오실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렇다면 에스겔 선지자들 통해 예언된 다윗은 누구로 예언이 성취되었는지 신약성경 누가복음가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눅1:31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영원히 야곱의 집에 왕노릇 하실 것이며 그 나라가 무궁하리라 

인류를 구원하시러 오신 예수님께서는 다윗의 위(자리 위 왕위)에 앉으셔서 영원히 야곱의 집에서 왕노릇 하실 것이라...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본문의 예언은 예수님께서 성취하셨습니다.


다윗과 예수님은 그림자와 실체의 관계로서 이는 실존했던 다윗이 왕위에 올라 행했던 행적들은 영적 다윗으로 오신 예수님께서 그대로 걸어가심으로 성취하실것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삼하5:7 다윗이 시온 산성을 빼앗았으니 이는 다윗성이더라 

다윗이 30세에 왕이 된 것처럼 예수님께서도 30세에 침례를 받으심으로 영적 이스라엘의 왕이 되셨습니다.

또한 다윗이 왕이 되어 가장 먼저 행한 업적은 여부스족을 치고 시온 산성을 빼앗아 하나님의 궤를 들여놓고 성소(성전=예루살렘 성전)를 세웠습니다.

성소는 하나님께 제사(절기)를 드리기 위해 필요한 장소입니다. 이는 영적인 다윗이 왕위에 앉으신 예수님께서 절기 지키는 영적시온을 건설하실 것을 그림자로서 보여주신 것입니다.

사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시온은 스스로 시온이라고 부른다고 해서 되어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만이 시온이 되는 것입니다. 그곳에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하시며 시온에 거하는 백성들은 사죄함 구원을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로서 가장 중요한 구원의 장소가 되겠습니다. 이러한 모든 예언을 이루시려 예수님께서는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영적 다윗의 왕이 되셨으며 3차7개절기를  지키심으로 당신이 시온을 건설하신 영적 다윗임을 확실히 증거하셨습니다.

따라서 육적 시온은 다윗이 건설했고 영적 시온은 예수님께서 세우신 것입니다.(눅4:15 마24:17 요7:2 행2:1)

이러한 구원의 장소를 기뻐하는 자녀들이 있다면 이 장소를 싫어하는 자는 누구입니까? 사단 마귀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육신으로 함께 계실때에는 하나님께서 왕이심으로 어느누구도 그의 법도를 없애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 하늘로 올리어 가시고 사도시대 말경부터 진리는 하나씩 변질되기 시작했습니다.

로마 카톨릭의 등장 이후로는 예수님께서 알려 주신 새 언약의 모든 절기들이 하나씩 폐지되고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들이 교회 안에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절기가 페지가 되었다는 것은 무엇이 없어졌다는 뜻입니까?

시온이 없다는 것은 어느 누구도 구원을 받을 수 없고 구원받은 장소를 잃어버렸으니 하나님의 자녀들 또한 뿔뿔히 흩어지고 죽음이 고통에서 또 다시 신음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절기 지키는 시온은 황페되었고 하나님께 드리는 영적 제사인 절기는 찾아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모든 것을 미리 아니시고 하나님의 법이 변개되어 시온이 무너질 것을 예언하셨습니다.

사51:3 시온을 위로하되 그 모든 황폐한 곳을 위로하여 그 광야로 에덴 같고 그 사막으로 여호와의 동산 같게 하였나니 그 가운데 기뻐함과 즐거워함과 감사함과 창화하는 소리가 있으리라 

하나님께서 시온을 위로하되 그 모든 어떠한 곳을요? 황페한 곳....을 위로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시온이 무너진 채로 그대로 있다면 어느 누구도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자녀들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절기를 온전히 지켜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51:3절 다시 읽어보시면 시온이 황폐되어 하나님께서 위로해 주시지만 다시금 그 곳을 에덴 같이 .. 사막을 동산 같이 그 가운데 기뻐함과 즐거워함과 감사함과 창화하는 소리가 있으리라 하셨습니다.

 이는 즉 시온이 다시금 건설될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황페해진 시온은 언제 다시 건설될 것인지

미4:1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말일 마지막 날에 여러 민족들이 어디를 향하여 몰려 간다고 하였습니까 여호와의 전 즉 시온으로 몰려 갈 것임을 예언해 주고 있습니다.

이 말씀은 마지막 날에 시온이 건설될 것임을 알려주시는 내용입니다. 그럼 마지막 날에 황폐해진 시온을 누구께서 세워주실까요?


시102:16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시온은 누구께서 세워주신다고요? 하나님께서 세워주신다고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이 마귀로 부터 훼파됨으로 하나님께서 다시 한 번 영적 다윗으로 오시어 무너진 영적 시온을  건설하신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마지막 시대에 시온을 건설하신 분이 등장 하신다면 우리는 그 분을 하나님으로 깨달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시온을 건설하신다는 뜻은 잃어버리고 훼파되었던 예수님께서 세워주셨던 새 언약의 절기를 다시 가지고 오신다는 뜻입니다.

이러한 예언에 따라 새 언약의 절기를 되찾아주셔서 절기로 시온을 세워주신 분 누구십니까?

재림 그리스도 우리 아버지 안상홍님이십니다. 

예수님이 떠나시고 교회의 타락과 불법의 등장으로 절기 지키는 시온은 황페되었지만 다시금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3차7개절기를 가지고 오셔서 구원의 장소 시온을 건설하여 주셨습니다.

구원의 장소 시온에서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 거할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을 믿고 영접하시어 구원의 도피처인 시온으로 나아오시길 바랍니다

댓글 5개:

  1. 우리가 살 수 있는 절기가 사라져 황페혜져버린 시온을 재건해주신 안상홍하나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절기를 지킨다는 것은 시온이 재건되었다는 애기죠. 시온을 건설해주신 안상홍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절기속에 담긴 하나님의 깊으신 참사랑을 안상홍하나님께서만이 친히 알려주셨습니다.

    답글삭제
  4. 영혼의 도피처가 시온이라니 놀라운데요~성경에 이런게 기록되어 있다는것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답글삭제
  5. '지존자가 친히 시온을 세우리라'하신 말씀처럼 오늘날 무너졌던 시온을 재건해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