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9일 수요일

그리스도의 신분증



자신의 신분을 확인시켜줘야 할 때 가장 확실한 방법은 무엇일까.
주민증록증, ID CARD와 같은 신분증을 보여주는 것이다. 관공서에서 서류를 발급받을 때 신분증을 꼭 지참해야 하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신분증에는 본인 확인에 필요한 사진과 이름, 주소 등 개인정보들이 명시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그리스도를 확인할 때 가장 확실한 방법은 무엇일까.
본인의 신분증이 본인을 증명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듯 ‘그리스도의 신분증’은 그리스도를 증명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요 5:39)

성경. 이것이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신분증이다. 그래서 2000년 전 예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자신에 대해 증명해 보이셨고(눅 24:27) 성경을 직접 보고 확인한 제자들은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고 영접할 수 있었다.

지금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사실이 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히 9:28)

성경에 따르면 그리스도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신다고 하셨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것같이 두 번째도 사람으로 오시는 것이다.

그렇다면 두 번째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어떻게 알아볼 수 있는가. 이 문제 역시 그리스도의 신분증을 보면 해결될 일이다. 성경은 ‘새 언약 유월절’로 잔치를 베푸시는 분이 재림 그리스도라고 증거하고 있다(사 25:6, 마 26:17).

AD 325년에 폐지되어 1600년 동안 사라졌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 그분! 안상홍님이 당신이  찾아온 재림 그리스도 이시다!!

그리스도 라는 신분증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을 이젠 부인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댓글 2개:

  1. 유월절만 보면, 성경만 보면, '아! 우리 하나님이시구나!'하고 쉽게 알수 있죠~

    답글삭제
  2. 성경을 통해서만이 그리스도를 알수가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