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5일 수요일

당신은 하나님의교회를 아십니까 [안증회/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마지막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곳입니다. 이미 하나님의교회는 국내외 언론과 국제연합(UN)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필자는 이 글과 패스티브닷컴(pasteve.com)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전 세계인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명칭 그대로 150개국 163만 세계인의 교회입니다.  199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14년 동안,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진리는 전 세계로 퍼져나갔습니다.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마 28:19~20)'

'말일(마지막 때)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시온)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이는 율법(새 언약)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미 4:1)'

이 같은 하나님의 예언은 마지막 시대인 오늘날 현실로 이뤄졌습니다. 전 세계 흩어져 있는 모든 민족들은 아버지 ‘여호와 하나님’과 아들 ‘예수 그리스도’, 성령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분부하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페루 공영방송 ATV는 “비록 믿지 못할지라도 한국에 오신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이며 실제로 어머니 하나님은 존재한다. 하나님의교회는 엘로힘 하나님에 대한 말씀을 증거할 사명을 가졌고 우리 방송국은 그들의 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제 당신의 선택이 남아있다”고 방영했습니다. 미국 워싱턴 D.C. PRLOG도 “이제는 미국이 이 엄청난 소식에 대해 알아야 할 차례”라며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진리를 앞다퉈 전했습니다. 전 세계 민족들과 언론들이 하나님의교회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사마리아 땅끝까지 하나님의 새 언약 진리가 전해지리라 하신 말씀을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인의 교회입니다.

‘선한 행실로 감동을 주는 교회’
‘하나님께서 늘 사랑을 주신 것처럼 주는 사랑이 받는 사랑보다 더 복이 있습니다.’
‘아름답게 보는 마음은 미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을 이루게 합니다.’
‘아브라함이 조카 롯에게 좋은 것을 양보했을 때 더 좋은 것으로 축복을 받았듯이 우리들도 형제들에게 좋은 것을 양보하면 더 좋은 축복을 받게 됩니다.’

어머니 교훈 중 일부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라면 누구나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신 교훈의 말씀을 가슴에 새깁니다. 그렇기에 겉치레가 아닌 진심을 다해 이웃을 사랑하고 돕기를 주저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 받은 크나큰 사랑을 어떻게 전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마음입니다.

전 세계 2200개 교회에서 정기적으로 이뤄지는 거리정화활동이나 헌혈운동, 고아원·양로원 방문 등은 세상을 향한 성도들의 마음의 표현인것입니다.  이런 하나님의교회에 미국 오바마 대통령은 ‘자원봉사 라이프타임상’을 수여하기도 했고 UN은 파트너십을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이밖에도 수많은 훈장과 표창장,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 바울과 베드로, 요한이 다녔던 교회입니다. 그리고 이 시대 엘로힘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하나님의 자녀들이 다니는 교회입니다.

댓글 4개:

  1. 하나님의 말씀대로 선한행실로써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답글삭제
  2. 점점 걍팍해져 가는 세상에서 이처럼 아름다운곳이 또 어디 있을까요~ 이러한 하나님의 교회 성도라는게 정말 기쁘고 자랑스럽습니다.

    답글삭제
  3. 세계적인 하나님의교회~!! 정말 멋집니다. 이런 교회가 세상에 또 어디 있을까요~

    답글삭제
  4. 하나님의교회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하늘어머니의 희생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