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6일 금요일

성경말씀 배우러 한국에 오는 외국인들!!!!!


미국·캐나다 등 9개 나라 100여명 2주간 머물러
성경세미나·교회 방문·예절 배우기 등 일정 소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2011 제 56차 해외성도 방문단 일행 100여명이 지난 1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번 방문단은 미국 뉴욕출신 온 미구엘(32)씨를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현지인들로, 이에앞서 11일 페루, 아르헨티나 등 남미 지역 9개 나라에서 먼저 입국한 100여명의 방문단과 함께 2주간 한국에 머물며 성경세미나를 비롯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이들은 저마다 한국을 특별한 나라로 여기며 한국방문에 중요한 의미를 부여했다.

또 “새 언약 진리를 받아들인 현지 성도 대부분이 진리를 배우기 위해 한국엘 오고 싶어한다”며 “성령시대 새 언약 복음의 성지인 한국에서 직접 체험한 하나님의 사랑과 진리, 한국 성도들의 소식을 많이 전해줄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국인을 아내로 둔 미국 텍사스 출신 알먼(47)씨는 “이번 방문은 하나님을 만나고 진리를 알기 위한 것으로 흥분되고 행복하다”며 “한국은 하늘 형제자매가 있는 진정한 고향처럼 느껴진다”고 말했다.

기독교 종주국인 서구의 많은 이들이 성경말씀을 배우기 위해 줄지어 한국을 찾는 것은 유례없는 일로 그 수가 한 해 평균 1천500여명에 이른다.

이들이 참가할 주요 프로그램은 충북 옥천고앤컴연수원과 용인 동백연수원 성경세미나 참여, 인천낙섬교회와 서울관악교회 등 하나님의 교회지역교회 방문, 강남 테헤란로, 한강, N서울타워 등 한국의 발전상 체험, 가야금 및 한국 예절 배우기 등 한국 문화체험 등이다.

이분들이 왜 한국에서 성경을 공부하러 올까요??  그이유를 성경을 통해서 확인 해보시길 바립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pasteve.com/를 살펴보시면 더욱 자세히 알수있습니다


댓글 1개:

  1. 한류열풍~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시기에 세상이 집중하는거죠^^ 어머니의 사랑으로 우리의 영혼이 평온해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