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4일 화요일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예수님처럼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요한복음 14:15)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고난받으시기 전, 마가의 다락방에서 하셨던 말씀이다.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그의 계명을 지켜야 할 것이다.
예수님의 계명은 무엇일까? 예수님의 행적을 따라가보자.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자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누가복음 4:16)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누가복음 22:15)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 … 이미 명절의 중간이 되어 예수께서 성전에 올라가사 가르치시니 …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요한복음 7:2~39)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러므로 여자는 천사들을 인하여 권세 아래 있는 표를 그 머리 위에 둘지니라(고린도전서 11:1~10)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안식일과 유월절, 초막절을 지키고 여 성도들은 기도드릴 때 머리에 수건을 써야 할 것이다. 예수님의 계명을 지키는 사람이 예수님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다.
우리가 그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누구든지 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사랑이 참으로 그 속에서 온전케 되었나니 이로써 우리가 저 안에 있는 줄을 아노라(요한일서 2:3~5)
당신은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예수님을 안다고 거짓말하는 사람인가?
출처[http://pasteve.com]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예수님을 사랑한다 말만 하지말고 행위로 사랑한다는 것을 증명해야합니다.
답글삭제왜냐하면 예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한다면 계명들을 지키라고 하셨으니깐요~^^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그 계명을 지켰을때 우리는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말 와 닿는 말인 것 같습니다.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예수님처럼 행할 줄 아는 자가 되어야 겠죠~
답글삭제참과 거짓은 성경에서 알려주고 있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가 아니면 헛된경배에 불과한 사람의계명을 지키는가로 판단 할 수 있다고하신 예수님의 말씀이 생각나네요..일요일예배,성탄절이 과연 하나님의계명일까요? 성경에 있을까요? 없겠죠 당연히..사람이 만들어낸 계명에 불과하니까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