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3일 화요일

마지막 포도주를 찾아 [패스티브닷컴]


우리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을따라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킨다

그 누구도 ‘포도주’를 찾을 수 없다. 그것은 마지막 재앙 가운데서 그 누구도 빠져나올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 24:1~11 여호와께서 땅을 공허하게 하시며 황무하게 하시며 뒤집어 엎으시고 그 거민을 흩으시리니 … 땅이 슬퍼하고 쇠잔하며 세계가 쇠약하고 쇠잔하며 세상 백성 중에 높은 자가 쇠약하며 땅이 또한 그 거민 아래서 더럽게 되었으니 이는 그들이 율법을 범하며 율례를 어기며 영원한 언약을 파하였음이라 … 포도주가 없으므로 거리에서 부르짖으며 모든 즐거움이 암흑하여졌으며 땅의 기쁨이 소멸되었으며

마지막 시대에 대한 예언이다. 성경은 온 세상에 닥칠 마지막 재앙에서 사람들이 ‘포도주’를 구할 수 없어 멸망당한다고 기록하고 있다. 도대체 어떤 포도주이기에 재앙에서 구원할 수 있는 효력을 가지고 있단 말인가.

이사야서 24장을 자세히 보자. 재앙이 내리는 이유에 대해 성경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율법 곧 영원한 언약을 파했기 때문이라고 알려준다. 그 결과 재앙 가운데서 구원해줄 수 있는 포도주를 찾을 수 없게 된다. 이는 이 진귀한 포도주가 하나님의 율법 곧 영원한 언약과 어떤 깊은 관계가 있다는 말이다.

히 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이뤄졌다. 예수님의 피로 성취된 언약이 무엇이겠는가. 이를 알면 포도주의 실체도 알 수 있다.

눅 22:15, 19~20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을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포도주)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의 피로 성취된 언약은 바로 유월절이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포도주를 가리켜 ‘나의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라고 말씀하셨다. 재앙에서 구원해주는 포도주의 실체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것이다. 자신의 피라고 말이다.

하나님의 영원한 언약인 유월절을 파했기 때문에 발생하는 마지막 재앙.
이 재앙에서 우리를 구원해주는 유일한 방법인 포도주는, 예수님의 피로 상징된 유월절 포도주다.
포도주를 찾지 못해, 다시 말해 유월절을 지키지 못해 거리에서 부르짖는 그 순간이 오기 전에 부디 유월절을 지키자. 아직 기회가 남아있다.

출처- [패스티브 닷컴]
유월절에관한 부분은 근처 하나님의교회나 watv.org를통하여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3개:

  1. 영원한 언약을 파했기에 재앙이 온다면 영원한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모든 재앙에서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오늘날 기독교인마저 유월절은 외면하고 있으니.. 참 안타깝네요.

    답글삭제
  2. 유월절의 진리 속엔 영생이 있고(요 6:53) 유월절을 통하여 하나님을 알아볼수 있고(엡 1:7/사 26:6~) 유월절 속에 죄사함이 있고(마 26:26) 유월절을 지킴으로 재앙에서 구원받을수 있고(출 12:12) 유월절을 인하여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것임을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데 기성교회들은 왜? 도대체 왜?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있는걸까요? 이때까지는 몰라서 못지켰다고 하나 알면 지켜야 될터인데...ㅠㅜ 유월절 열심히 전합시다. ㅎㅎ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기회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